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진료과

진료소개

해운대백병원 안과는 2010년 해운대백병원의 개원과 동시에 진료를 시작하였으며, 해마다 양적 및 질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본원 안과는 모든 안과 세부 분야의 전문의료진이 있으며, 질환 별로 세분화된 전문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망막 분야는 최신 유리체절제술 장비 및 각종 진단 장비를 이용하여, 정확한 진단 및 빠르고 효과적인 치료에 임하고 있습니다. 망막 분야의 특성상 정규 진료 이외에도 응급 망막질환의 진료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근 새로운 수술 방법의 발전과 유리체내 주입술의 발전에 따라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질환들에 대한 관리가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사시 분야는 외사시, 내사시, 수직사시 뿐만 아니라 목기울임(사경)이 동반된 사시의 교정술도 활발히 시행하여, 시기능의 발달과 외관상 개선효과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시의 원인을 밝히고, 그에 대한 치료도 집중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안성형 분야에서는 속눈썹찌름, 눈꺼풀처짐, 눈꺼풀 및 안와 종양 등의 안성형 수술과 내시경을 이용하여 회복이 빠르면서, 피부 흉터가 생기지 않는 눈물길폐쇄 교정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녹내장 분야는 녹내장 전문 의료진이 정확한 진단과 치료를 위한 최신의 진료장비와 타 파트와의 협진 진료로 최선의 녹내장 관리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녹내장 수술로 여과술 및 밸브 삽입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각막 및 외안부 분야에서는 다양한 각막질환의 치료와 함께, 해운대 백병원 장기이식센터와 협력하여 전층 각막이식, 부분층 각막이식 등 세계적 수준의 각막이식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안과 검사실에는 숙련된 전문 검사인력이 각종 최신 검사장비(Cirrus HD OCT, 형광안저 혈관조영술 및 인도사이아닌 혈관조영술 기기, 망막전위도검사, 시유발전위검사, 각막내피검사계, Scheimpflug camera, IOL master, Humphrey 시야검사계 등)를 이용하여, 안과 검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해운대백병원 안과는 각 세부 분야별로 전문화된 의료진과 첨단화된 수술 및 검사 장비를 이용하여, 안과 질환의 조기 진단 및 치료 분야에서 21세기 의학을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관련사이트

전화예약
051)797-3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