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학교법인 인제학원 이사장 이순형

건강한 삶! 행복한 미래!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이 함께 하겠습니다."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종합검진센터 직원일동

안녕하십니까?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종합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모든 분을 환영합니다.

해운대백병원 종합검진센터는 “백병원의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의료진에 의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해운대백병원 종합검진센터는 독립된 쾌적한 환경에서 최고의 의료진 및 최신 의료장비를 갖추어 신속하고 정밀도 높은 건강진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학영상정보시스템(PACS), 처방전달시스템(OCS), 전자의무기록(EMR), 임상정보시스템(LIS)등의 최첨단 의료정보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보다 정확하고 세밀한 건강진단이 가능합니다.

종합검진센터에서는 바쁜 현대인의 일상에 맞춘 기본종합건강진단 프로그램을 기초로 하여 질환별 특성에 맞춘 특화정밀건강진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VIP고객을 위한 Silver(실버)건강진단 및 Gold(골드)건강진단 등의 정밀건강진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VIP숙박정밀건강진단 프로그램은 VIP전용병실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하며 자신의 몸 상태를 전반적으로 진단 할 수 있으며, 모든 검사과정을 전문코디네이터가 1:1로 안내해 드립니다.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종합검진센터 의료진 및 직원 모두는 여러분과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한 삶” “행복한 미래”를 지켜드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