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인제대학교해운대백병원 로고입니다.

뉴스

해운대백병원

해운대백병원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페스티벌' 개최

  • 2022-08-10
  • 780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이  '병원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최우수상에는 전략적 물자관리 TF팀(발표자 관리부 김수지 주임)이 발표한 '인증비급여 한 벌 구성제품 도입에 따른 수익발생 및 비용절감의 건'이 선정됐다.

 

우수상에는 ▲수술 기록 달성 축하 세레모니(외과 정보현 교수)  ▲힐링 쉼터 조성(권문정 간호사)  ▲진료비 하이패스 전용 라운지 신설(원무부 김승수 주임) ▲외래 구역별 고유번호 표기(홍보실 장조아 대리)의 아이디어가 선정됐다.

 

김동수 원장은 최우수상 김수지 주임에게 상장과 상금 100만원, 우수상 4편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장과 상금 50만원을 수여했다.

 

김동수 원장은 "인제대학교 해운대백병원 발전과 성장을 위한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여 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에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충분히 검토하여 병원 경영에 반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진료지표관리 ▲비용절감 ▲서비스향상 ▲조직문화개선의 총 4개 분야로 나누어 지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직원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하였으며, 그 결과 총 74팀의 아이디어 100여 건이 접수되었다.

 

1, 2차 예심을 거친 최종 11팀의 아이디어는 8월 2일 오후 4시 5층 대강당에서 현장 발표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창의성, 경제성, 시행비용, 실현 가능성, 구체성을 기준으로 최우수상 1편, 우수상 4편을 선정했다.

전화예약
051)797-3500